본문 바로가기
#. 맛집/-. 기타

[화순 맛집] - 포토존가 주변에 가득한 분위기 있는 브런치 맛집, 셀레브(CELEB)

by 은봉이 2024. 1. 1.
반응형
[화순 맛집] - 포토존가 주변에 가득한 분위기 있는 브런치 맛집, 셀레브(CELEB)

 

 

와이프와 함께

광주에 일을 보고 점심으로

방문한 화순 브런치 맛집.

 

'셀레브(CELEB)'

 

 

매일 10:00 - 21:00
전용 주차장 보유
반려동물 출입 가능
월요일 : 베이커리 및 브런치 불가(18시 마감)

 

 

방문한 일시는 '23년 12월 16일.

연말에 정신없이 바쁘게 보내다 보니

이제야 포스팅한다.

 

 

궁전 속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다.

다양한 포토존이 많아서

날씨가 좋고 푸릇푸릇한 계절에 오면

무척이나 예쁠 듯하다.

 

 

'브런치 및 음료 메뉴 안내'

 

 

주문한 메뉴
'오늘의 스프(감자스프)'

&

'한우불고기파니니'

 

 

'케이크 및 베이커리'

 

 

매장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앤티크 하면서 12월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소품들도 세심하게

꾸며져 있었다.

 

눈이 꽤 오는 날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겨우 한자리 남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는 있지만

날씨가 안 좋은 관계로 패스.

 

 

주문한 음식 도착

 

크게 배가 고프지 않아

나는 감자스프, 와이프는 파니니를

주문하여 나눠먹었다.

 

 

 

간단히 식사용으로 제격인

'감자 스프'

 

향도 좋고 맛도 좋았다.

 

 

한우 불고기 파니니.

 

빵과 치즈, 그리고 불고기가 잘 어울려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고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