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기타

[목포 맛집] - 우연히 방문하다 맛있게 먹은 연포탕 맛집, 목포탕탕이

by 은봉이 2023. 6. 9.
반응형
[목포 맛집] - 우연히 방문하다 맛있게 먹은 연포탕 맛집, 목포탕탕이

 

목포 방문해서

저녁으로 연포탕을 먹기 위해

숙소 근처 연포탕 맛집 방문.

 

'목포탕탕이'

 

 

매일 09:00 - 01:00
골목 주차

 

내부도 깔끔

 

목포탕탕이 메뉴

 

우리는 낙지 연포탕 2인으로 주문

 

생고기 및

회도 팔고 있긴 하다.

 

 

밑반찬과 함께 등장한

낙지 연포탕.

 

내가 기대한 비주얼이 달라서

보자마자 실망.

 

내가 생각한 연포탕은

살아있는 낙지가 마지막에 딱!

들어가는 그런 음식이었는데...

 

아래는 예전 목포 방문했을 때

먹었던 곳.

 

2022.08.22 - [#. 맛집/-. 기타] - [목포맛집] - 보양식으로 안성맞춤 목포1미 연포탕 맛집, 뜰채

 

[목포맛집] - 보양식으로 안성맞춤 목포1미 연포탕 맛집, 뜰채

[목포맛집] - 보양식으로 안성맞춤 목포1미 연포탕 맛집, 뜰채 목포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근처에 위치한 연포탕 맛집 '뜰채' 방문. 매일 10:30 - 21:00 월요일 휴무 매장 앞 소규모 주차장 매장 앞과

eunbong.tistory.com

 

이런 비주얼을 가진 음식인 줄 알았는데

내가 원했던 음식은 연포탕이 아니라

연포 전골이었는 것 같다.

 

어쩐지 연포탕으로 小, 中, 大가 아닌

인당으로 가격을 받길래 긴가민가 했는데 ㅎㅎ

 

목포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그래도 커다란 낙지 한 마리 가위로

잘라주고 전복도 발라서

한입 맛을 보니

오잉?!

맛있네 ㅎㅎㅎ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맛있어서 더 놀람.

 

반찬들도 맛있고

밥도 가득 담아주셔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생각한 비주얼은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던 곳

 

'목포탕탕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