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기타

[목포 카페] - 목포 빵지순례 명소, 씨엘비 베이커리

by 은봉이 2022. 8. 14.
반응형
[목포 카페] - 목포 빵지순례 명소, 씨엘비 베이커리

 

여행을 하면

그 지역 맛있는 빵집에서

빵들을 기념으로 사고

먹고 하는데,

 

이번엔 목포에서 엄청 유명한

베이커리 맛집으로

알려진

'씨엘비 베이커리'

방문.

 

매일 08:00 - 21:00
골목 주차 가능

 

원래 상호는

'크롬방 제과점'

이였는데,

 

여러 문제가 있었는지

현재는 폐업처리를 하고

씨엘비 베이커리가

진짜 크롬방 제과점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오늘은 씨엘비 베이커리에서

멋들어지게 빵들을

사보자.

 

비건들을 위한

No 밀가루/No 유제품/No 계란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고,

 

CLB 베이커리는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드시고,

바로 드시지 않을 시 냉장보관을

하면 된다.

반응형

시그니쳐 메뉴인

크림치즈 바게트,

새우 바게트

 

새우 바게트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극찬한 빵이라고 하고

 

크림치즈 바게트는

끼리 크림치즈가 100% 들어갔다고 한다.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 바게트 외 몇 가지 빵들을 구입 완료.

 

여기는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카페도 있어

음료를 주문하여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빵과 함께

음료를 마시고 있었다.

 

우리도 자리를 잡고

간단히 시식할 빵과 음료를 구입하여

맛을 보았다.

 

목화솜 빵은

적당히 쫀득한 식감의 빵과

부드러운 크림이 잘 어울렸다.

 

자극적이지도 않지만

계속 입에 넣고 싶은 맛이다.

 

또한,

시오빵은 겉은 짭짤하면서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게

먹어본 시오빵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다.

 

여기 빵 잘하네~

 

 

바게트 빵 후기로

새우 바게트는 새우는 기대했던 거에 비해

크게 맛은 못 느꼈고,

머스타드 소스를 발라 먹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크림치즈 바게트는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바게트와

잘 어울렸고 짭짤한 맛도 들어

입 맛은 자극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새우 바게트보다는

크림치즈 바게트로 GET 할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