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대구

[복현동 맛집] - 대구 복현동 양념갈비가 맛있는집, 신수원본가

by 은봉이 2021. 10. 30.
반응형
[복현동 맛집] - 대구 복현동  양념갈비가 맛있는 집, 신수원본가

모더나 2차 접종 후

체력이 많이 소진되어

몸보신 하러

후배와 방문한 맛집

'신수원본가'

 

매일 11:30 - 23:00
월요일만 OPEN 17:00
BREAK TIME 15:00 -16:30
(주말, 공휴일 제외)
전용 주차장 보유

 

전용주차장이 잘되어 있어

차를 타고 와도 문제없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소고기는 육회, 육회비빔밥은 국내산

나머지는 미국산이다.

 

점심임에도

식사하러 오는 분들이 꽤나

있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있어서인지

아이들과 오는 가족들이

많았다.

안쪽에는 룸도 있다.

 

셀프바에 음식과 집기들이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다.

 

깔끔한 메뉴판

아쉽게도 토요일이라 점심특선은

못 먹었다.

수제 양념소갈비로 주문 완료!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온고

깻잎에 쌈무 올려져 있는 게 인상적 ㅎㅎ

쌈을 좋아하는 내가 다 먹었다.

 

수제 양념 소갈비 등장.

양념에 절여진 소갈비 위에

마늘이 올려져서 나온다.

 

숯불 위에 가지런히 갈비를 올려두고

한쪽 면을 익혀준다.

한쪽 면이 어느 정도 익혀졌으면

뒤집은 후, 마늘을 발라주면 끝!

마늘은 취향껏 발라주면 된다.

난 마늘을 좋아하기에 듬뿍듬뿍

 

백신 맞은 후,

정신도 없고 후배와 오랜만에

수다를 떠느라 먹는 정작 먹는

사진은 찍지 못해서 아쉽다.

 

고기도 부드럽고

알싸한 마늘향도 좋고

정신없이 즐겼던 것 같다.

 

된장찌개와 밥도 먹었는데

된장은 테이블 옆에 인덕션에

올려서 주니

고기 구우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다.

 

신수원본가가 마음에 들었는 점 또 하나!

식후에 먹는 커피가

일반 고깃집은 일반 자판기 커피라면

여기는 원두커피가 있고

아포가토도 먹을 수 있다!

또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뻥튀기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을 수 있는

'뻥스크림'도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다.

 

아포가토를 먹어보니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고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봐도

좋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