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비즈니스 출장으로 제격인 신라스테이 동탄,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by 은봉이 2022. 12. 6.
반응형
비즈니스 출장으로 제격인 신라스테이 동탄,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행사가 있어

동탄에 방문하여

1박 머문

신라스타이 동탄

후기.

 

바쁘게 오후를 보내고

저녁에 신라스테이 동탄 도착.

 

 

블랙으로 시크하면서

무게가 있어보이는 로비.

 

 

요즘은 모바일로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도 있다.

 

간단히 마시거나 먹을거리

또는 생필품을

자판기에서 판다.

 

하지만,

바로 근처에 편의점과

마트가 있어서

굳이 이용하지는 않았다.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침실

 

평범한 트윈 침실

 

 

욕실 역시 깔끔하다.

 

어떤 호텔들은 욕실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 보이는 곳도 있던데

여기는 칸막이로

막을 수가 있어서

민망함이 줄어들었다.

 

 

면도기는 없었지만

칫솔, 치약 등 있어서

씻고 불편함은 없었다.

 

다행히 면도기는

챙겨 와서

해결.

 

 

신라스테이 동탄

식사 안내.

 

테이블도 깔끔하고

자리도 넉넉하게 마련되어있다.

 

 

쌀국수도 만들어 먹고

베이커리류도 꽤나 부드럽고

맛있었다.

 

많이 안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생각보다 아침부터

많이 먹게 되었다.

 

전체적으로 불편함 없이

깔끔하고 식사도 취향에 맞게

먹었다.

 

그리고 근처 산책하다가 본

한 때 인터넷으로 유명해진

깡우동 동탄점 영접.

 

탕수육을 먹어봤어야 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은 게 너무 아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