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목포 숙소] -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숙소 후기

by 은봉이 2022. 8. 10.
반응형
[목포 숙소] -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숙소 후기

 

여자친구와

첫 목포 여행으로

머무른 숙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호텔'

 

 

 

외관은 투박하고

연식은 되어 보였다.

 

 

주차장은 넓었는데,

더운 날씨에 그늘이 없어

자동차 내부가 엄청 뜨거워져

좀 아쉬움이 있다.

 

 

넓은 로비와 함께

뒤에는 바다가 보이는

전경이 펼쳐져 있다.

 

1층(LOBBY)

1층에 마련된 커피숍에는

커피뿐 아니라 식사류도 제공이 되는 것 같다.

 

메뉴 가격을 보고

시킬 생각은 접었..

 

호텔에 자리 잡고 있는

편의점은 무인 편의점으로

친절하게 이용방법을

안내해놓았으므로

늦은 시간에도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할 듯하다.

 

B1

 

어느 정도 갖출 건 갖춘

헬스장도 있었고,

코인 세탁실, 실내 스크린 골프장

비디오 게임장도 있고,

당구장도 있다.

반응형

뿐만 아니라,

사우나 시설과 함께

실내 수영장도 있어서

괜찮은 것 같다.

 

수영모는 대여가 가능하니 참고!

 

 

객실

 

하룻밤 자기에 충분하고

깨끗한 컨디션,

 

요즘 칫솔, 치약을 안 주는 호텔도 있는데

여기는 일회용 칫솔, 치약을

주었다.

 

 

내가 머무른 객실은 유달산뷰의 객실이라

창밖으로 보이는 푸른 광경이

힐링이 된다.

 

날씨가 너무 더울 때라

밖에 있기에는 뜨거웠지만

창을 통해 보는 목포의

모습은 맑고 힐링이 되는 풍경이었다.

 

뷔페

조식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고,

자리도 충분히 있었다.

 

하지만, 8시 30분이 넘어서 부터는

사람들이 몰리다 보니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쌀국수를 좋아하는 나는

쌀국수를 만들어주는

코너가 있어서 좋았고

고수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빵들도 맛있었고

버터와 치즈 등을 이용해서

빵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