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여수

[여수카페] - 여수 대형 신상 베이커리 카페, 따순기미 종화점

by 은봉이 2021. 8. 26.
반응형
[여수카페] - 여수 신상 베이커리 카페, 따순기미 종화점

오랜만에 여수 해양공원을 걷다

발견한 신상 베이커리 카페

'따순기미 종화점'

매일 10:00 - 24:00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예전에는 카페베네가 있던 곳에

쉐프 김경오가 운영하는

따순기미 오픈.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했고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셨다.

 

저녁을 먹고 산책을 하다

발견한 카페여서

지나칠까 고민을 하다

일단 들어가 보기로 했다.

 

밤이 되다보니 조명들이

매우 빛나고 있어서

눈에 띈다.

 

수박 아이스크림이 무척 예뻐 보였는데

그 당시에는 배가 불러

주문을 하지 못해서 후회스럽다.

 

매장에서 손님들을 위해

우산을 대여해준다.

 

빵과 함께 마실 음료 메뉴

 

늦은 저녁이었지만 사람들이 가득하여

사진 찍기가 힘들었다.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모양도 귀엽고 예쁘고

맛이 궁금한 것 투성이었다.

 

수박식빵이 유명한듯했는데

들고 다니기도 힘들고

다음에 먹기로 하고 패스

 

화분케이스 케잌이

귀여워서 구매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다들 창밖에 여수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우리도 한자리 GET

 

고인돌과 젤리, 초코, 폭신한 컵케잌을

미니 화분 모양 컵에 담아

삽 모양 수저로 먹으니 재밌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사진은 못 찍었는데

메론빵도 한개 샀는데 안에 메론 크림이

들어있어 메론맛이 느껴졌는데

우와! 할정도의 맛있다고 느끼지는 않았다.

 

화분케이스 케잌도 그렇고

너무 예뻐서 기대가 커서 그럴까?

맛은 그에 못 미쳐서 아쉬웠다.

 

유명한 분이신지 사람도 많고

빵지순례로 찾아오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관심 있으면 GO GO.

 

개인적으로 수박식빵이랑 수박아이스크림

맛을 못 봐서 너무 아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