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원도

[속초맛집] - 자꾸 생각나는 홍게샌드위치, 속초751샌드위치

by 은봉이 2021. 8. 20.
반응형
[속초맛집] - 자꾸 생각나는 홍게샌드위치, 속초751샌드위치

식사 끼니마다

과한 칼로리로

마지막에는 깔끔하게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방문한 홍게샌드위치 맛집

'속초751샌드위치'

 

매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 08:00 - 15:00

주차공간 협소

가게 앞, 주차공간이 2대 정도 가능.

우리는 근처 아파트 단지 골목에 주차 후

도보로 방문하였다.

 

힐링되는 예쁜 색감의 인테리어

가게 자체는 크지 않다.

 

원래는 매장 안에서 식사가 가능했으나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포장 판매만 가능.

우리는 홍게샌드위치, 오징어순대샌드위치, 단호박샌드위치, 에그명란샌드위치

음료는 설악산, 청초호

이렇게 주문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한다.

 

찍은 사진은 사람이 그나마 많이 빠졌을 때,

찍은 거라 매장에 손님이 많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기인원이 꽤 있었다.

 

하지만 손님은 자꾸 늘어나는데

그만큼 샌드위치는 작업 속도가 더뎌

빨리 나오지 않아,

오랫동안 기다렸다.

 

특히, 홍게샌드위치, 오징어순대샌드위치는

작업이 다른 샌드위치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다 보니

더욱 그런 것 같다.

 

우리도 처음에 주문을 하고

나중에 집으로 가는 길에

또 먹을까 싶어

추가 주문을 하였는데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서

취소를 하였다.

 

매장에서 식사는 못하여

근처 청초호수공원으로 가서 먹었다.

 

다들 기다리다 지쳐

음식 보자마자 바로 하나씩 집고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지만...

그래도 홍게샌드위치는 GET

 

두툼하게 들어간 홍게살이 매주 만족스럽다.

엄마의 속초여행 중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라고 한다.

이것 때문에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입맛에 딱인듯하다.

 

그리고 오징어순대샌드위치는 처음에는

순대랑 샌드위치??

이런 호기심으로 주문을 하였고,

비주얼도 역시 썩~ 예쁜 편은 아니라

걱정을 하였는데

맛있어서 놀램.

 

생각보다 채소의 아삭함과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렸고

아바이마을에서 먹었던

오징어순대가 샌드위치에

그대로 들어있다.

 

속초여행을 와서

샌드위치를 먹는다면

홍게샌드위치, 오징어순대샌드위치는

여기서만 먹을 수 있으니

꼭 먹어보자.

 

시장에서 홍게살 사서 먹는 것보다

여기서 샌드위치로 먹는 게

더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청초호'주스

케일도 들어있지만,

청포도와 숙성된 매실효소가 들어있어

달고 탄산처럼 톡 쏘는 맛이 있다.

 

'설악산'주스

비트, 사과, 토마토, 양배추 등이 있어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