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여수

[여수 맛집] - 여수 시청 근처 공무원들도 많이 오는 일본 돈카츠 및 마제소바 맛집, 마리네식탁

by 은봉이 2024. 3. 2.
반응형

 

[여수 맛집] - 여수 시청 근처  공무원들도 많이 오는 일본 돈카츠 및 마제소바 맛집, 마리네식탁

 

 

오늘은 직장 동료들과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일본 돈카츠 맛집

 

'마리네 식탁'

방문.

 

 

매일 11:30 - 20:00
일요일 정기 휴무
공영 주차장 및 골목 주차

 

평일 11시 50분쯤 방문.

 

 

 

매장 들어가기 전에는

테이블이 많이 없어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이 있었다.

 

혼밥하기에도 좋아 보이는 곳.

 

또한,

시청 공무원분들이

꽤 많이 방문하였고,

 

 

 

예약이 가능한지

예약석들이 꽤 있었다.

 

미리 예약하는것도 괜찮은 것 같다.

 

 

 

주문 방법은

테이블앞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주문하는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거기서 메뉴를 보고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을 하면 끝!!

 

 

맛있게 잘 튀겨진 

'로스&히레카츠'

 

사람이 많아서일까

알바분이 쟁반이랑 반찬을 안 가져다주셔서

처음에 사진 찍을 때 조금 없어 보이긴 하네 ㅎㅎㅎ

 

 

 

다음은 내가 시킨

'마제소바 + 미니 안심 SET'

 

 

다음은 처음 먹어본 음식은

일본 가정식 중 하나인

'치킨 난반 정식'

 

 튀긴 닭요리에 타르타르소스를 얹은 요리.

 

음식 모두 맛의 퀄리티는 매우 좋았다.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느끼하지도 않아

절로 고개가 끄덕여졌다.

 

 

마제소바의 경우 어느 정도 먹다가

밥을 요청하면

소량의 밥을 주는데

마제소바 양념에 비벼 먹으면

GOOD.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마제소바의 맛이 깔끔한 맛이라

좋았기도 했지만

 

고추기름이 있었으면 좀 더 기호에 맞게

매콤하게도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조금 아쉽지만, 맛은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