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대구

[삼덕동 맛집] - 대구 삼덕동 육즙 팡팡 신상 프리미엄 삼겹살 맛집, 삼덕돈

by 은봉이 2023. 3. 20.
반응형
[삼덕동 맛집] - 대구 삼덕동 육즙 팡팡 신상 프리미엄 삼겹살 맛집, 삼덕돈

 

오랜만에 지인들을 보러

대구 방문.

 

위치는 삼덕동과 동인동의

중간쯤에 위치한

새로 생신

신상 프리미엄 골든 포크 맛집

 

'삼덕돈'

 

 

 

평일 17:00 - 23:00
(토  11:00 - 01:00)
(일 11:00 - 23:00)
근처 공영주차장 및 길가 주차

 

5시 반쯤

도착했는데

낮이 확실히 길어졌다.

 

1층짜리 건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긴 한데

거주자 우선으로 되어 있어

자리가 많이 없을수도 있지만

근처 길가에 꽤나 자리가

많이 있었다.

 

벽돌로 분위기 있게

테이블이 만들어졌고

의자 밑에 소지품을 보관 가능토록

되어있다.

 

아직 6시도 안 되었는데

그래도 손님들이 있었고

예약을 다들 하고 오셔서인지

예약석 표시가

다들 되어있었다.

 

혹시 모르니

예약을 하고 가는 걸 추천.

 

돼지 품종에 대해

알아보기 쉽게 설명되어 있다.

 

삼덕돈에서 취급하는 돼지는

프리미엄 골든포크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돈육 중

단 0.3%만 소량 생산되는 품종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고 한다.

 

 

삼덕돈 메뉴 소개

 

모임에서 일부러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이미 다들 도착해 있었다.

 

도착하자마자

밑반찬들이 타이밍 좋게

세팅되고 있었다.

 

 

때깔 좋은 고기 등장.

처음 등장부터 정성 들여

예쁘게 주셔서

이미 기분이 업업!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겨온다.

 

목살, 삼겹살, 항정상, 가브리살

세트로 된

'삼덕돈 프리미엄세트'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마치 스테이크처럼

맛깔나게 구워주신다.

 

더욱더 맛을 내기 위해

주문을 외워본다.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 큥~♡)

 

처음 맛 본건 목살인데

내가 아는 목살이 맞아??

 

두툼한 목살을 씹으니

육즙이 콸콸~

입안 가득 맛있음이

채워진다.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그 외에도 삼겹살은

말해 뭐 하겠어 당연히 맛있고

항정살과 가브리살도

모두 나무랄데없이 맛있었다.

 

맛있는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바로 그것~

 

처음에는 '와인인어글라스'

 

요렇게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와인 글라스에

한잔 레드 와인이 들어있다.

분위기 내기 좋쥬~

참고로 와인 글라스는

다 먹고 분리가 되는데

필요하다면 가져가도 된다.

(나는 분리하여 챙김ㅎㅎ)

 

 

비쥬얼 폭발하고 맛도 폭발하는

'치즈폭탄 계란찜'

 

빛깔도 예쁘고

치즈와 계란이 잘 어울려서

딱 내 취향.

(계속 먹게 됨 주의!)

 

어느덧 처음 주문한

세트를 다 먹고

추가로 삼겹살, 목살을

 더 시켜 먹은 후

사이드 주문 준비!!

 

사이드로 주문한

'면 3종 세트'

ㅎㅎㅎ

(다들 면종류만 시켰네)

 

나는 고깃집에서

짜파게티가 나오는 경우는

보지 못한 것 같아

신기해서 시켜보았다.

트러플이 들어가 있다는데

궁금하기도 했고..

 

주문한 요리들이 나오고

'삼덕 라면'을 먹는데

다들 라면 맛보고 극찬ㅎㅎㅎ

너무 맛있는걸??

조금 매콤하면서

약간 꼬들한 면발이

딱 좋았다.

 

'김치말이 국수'

시원하면서

새콤한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헹궈주었고

 

궁금했던 '트러플 짜파게티'

짜파게티의 향도 쎄다보니

처음에는 못 느꼈는데

잘 섞은 후

냄새를 맡아보니

트러블향이 났다.

그 후에 먹어보니

더욱 다양한 맛이 나서

좋았고,

짜파게티와 고기가

어울릴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짜파게티가 조금 매콤하여

고기의 느끼한 부분을

없애주었다.

 

매장 뒤에 힙해보이는 공간이

있길래 여쭤보니

나중에 야외테이블을 넣어볼려고

준비를 하고 계신다고 한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는 삼덕돈.

 

 

데이트, 모임 및 회식 장소로도

추천!!


삼덕동&동인동 신상 프리미엄 골든포크 맛집

'삼덕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