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여수

[여수맛집] - 담백하고 깔끔한 삼계탕 맛집, 모장참옻닭

by 은봉이 2022. 12. 21.
반응형
[여수맛집] - 담백하고 깔끔한 삼계탕 맛집, 모장참옻닭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직원들과 함께

삼계탕 집으로 출발!

 

 

매일 11: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Break Time 15:00 - 17:00
골목 주차

 

 

 

 

 

맛집답게

11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사람들이 가득가득

 

때마침 1자리가 비어서

입장 완료.

 

메뉴는 깔끔하게 옻삼계탕/황칠삼계탕

 

우리는 옻삼계탕과 황칠삼계탕

각각 2개씩 주문.

 

 

깔끔한 밑반찬과

맛집임을 인증하는 여러장의 비닐. ㅎㅎ

 

반찬들도 하나하나

삼계탕과 곁들여먹기 좋았다.

 

 

 

팔팔 끓인 삼계탕 도착.

 

 

옻삼계탕을 먹었는데

국물도 진하고 담백했다.

어떤 삼계탕집은 여러 가지가

들어가져 있는데

여기는 부수적인 건 없고

오로지 닭으로 승부!

 

국물도 부수적인게 없다 보니

상당히 깔끔하고 맛이 진했다.

 

옻닭을 먹으면 몸에

안 맞는 사람도 있던데

다행히 나는 없는지 맛있게 잘 먹었다.

 

걱정하는 사람들은

황칠 삼계탕을 먹었는데

황칠 삼계탕도 굿굿.

 

황칠은 옻삼계탕보다는

국물이 좀 맑게 나왔다.

 

본점은 여수 돌산 쪽에 위치한다던데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봐야겠다.

 

 

따뜻한 삼계탕을 먹고

밖으로 나오니

날씨가 시원해진다.

 

깔끔한 삼계탕을 원한다면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