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서울

[서울역 맛집] - 루프탑에서 즐긴 분위기 있는 펍, 서울부띠끄

by 은봉이 2022. 11. 6.
반응형
[서울역 맛집] - 루프탑에서 즐긴 분위기 있는 펍, 서울부띠끄

 

서울에 출장을 갔다가

지인과 저녁에 서울역 근처에서

즐긴 분위기 좋았던 펍

'서울부띠끄'

 

영업시간
수-금 : 11:30 - 24:00
토,일 : 13:00 - 24:00
화 : 17:30 - 24:00
월요일 정기 휴무

 

이태원 참사가 일어나기 전

방문.

 

할로윈 장식들이

그때는 설렘을 주었지만

지금 이 순간에는

슬픔이 감돈다.

 

앞으로는 이런 참사가

없길 바라고 깊은 애도를 표한다.

 

 

 

1층은 바테이블과

작은 테이블이 몇 개 있었다.

 

 

 

2층은 빈티지스러움이 물씬

느껴지고 아늑한 분위기가 가득하여

연인들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을 듯하다.

 

 

 

3층은 다른 곳보다

좀 더 생기가 있고 활발한

느낌이 가득하여

친구들과 수다를 즐기기

좋았다.

 

날씨 또한 도와줘서

분위기를 한층 더 UP 시켜줬다.

 

루프탑에는 간단한 건

셀프로 이용 가능.

 

그리고 매 층마다 종업원이

항시 대기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주문할 때에는

여기 전화로 주문을 한다.

 

서울부띠끄 메뉴 안내.

 

반응형

바질크림 머쉬룸 크로켓

(18.9)

 

바질크림도 맛있었고

표고버섯으로 만든 크로켓이

기대 이상 맛있었다.

 

표고버섯뿐만 아니라

다져진 새우맛도

느껴진 것 같은데..헤헤

확실치는 않지만 맛있었다.

 

안 시켰으면 큰일 날 뻔.

 

 

소보로 고르곤졸라 피자

(16.0)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에

소보로와 견과류가 있어

고소함이 좀 더 가미된 맛.

 

이것도 맥주랑 먹으니

넘나 맛있었다.

 

시원한 맥주 안주로 제격.

 

 

맥주랑 마실 때

토핑이 많이 올려진 것보다

고르곤졸라처럼

간단하게 토핑이 올려진 피자가

담백하면서 맥주랑 잘 어울려서

좋아한다.

(하지만 주면 다 잘 먹지..ㅎㅎ)

 

 

맥주와 함께 안주도 술술~

 

조금 아쉬운감이 있어

추가 주문.

 

부띠끄 찹 스테이크

(25.5)

 

찹스테이크는

앞에서 넘 기대를 한 탓일까

오히려 크로켓이나 피자보다

임팩트는 없었다.

 

맛없지는 않았지만

크게 다시 시켜 먹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기네스 마이크로 드레프트

만드는 기계인 듯.

 

거품의 부드러움이 여기까지

전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