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광주

[광주맛집] - 양림동 신상 텐동/소바 맛집, 오키나와후라이

by 은봉이 2021. 10. 4.
반응형
[광주맛집] - 양림동 신상 텐동/소바 맛집, 오키나와후라이

광주 양림동

해외에 온듯한 분위기의 맛집

'오키나와후라이'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매장 앞 주차 가능

아크레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넓지는 않다.

 

새로 생겼기도 했고

상당히 평이 좋아

웨이팅이 좀 있었다.

 

아기자기하고 살짝 이국적인

갬성이 있는 외관.

 

날은 더웠지만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기다렸지만 기분은 좋았다.

 

내부는 곳곳의 식물과

노란색 그리고 우드한 테이블들이

이국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어 잘 어울렸다.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

요리하는 모습도 구경.

 

손님이 자리를 비우면

바로 깨끗이 소독하고 치우는

모습이 GOOD.

 

기본으로 초생강과 잘게 썬 갓김치.

기본적으로 튀김 음식이 많다 보니 느낄 할 수 있어

초생강과 갓김치를 주는 것 같다.

 

수저통도 깔끔하고 이국적인 느낌

 

메뉴 소개

우리는 스페셜텐동, 덴뿌라소바, 소바마끼

이렇게 주문 완료.

오키나와 생맥주도 팔아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왔기에 패스.

텐동엔 맥주인데... 아쉽ㅠㅠ

 

텐동 맛있게 먹는 법

음식을 기다리면서 본

텐동 맛있게 먹는 법!

밥이 추가로 필요시 더 준다 ><

하지만 기본으로도 충분했다는 거..

 

소바마끼는 김에 소바와 타마코, 소스를 넣어서

돌돌 말아 김밥처럼 만든 음식이다.

소바마끼라는건 처음 봐서 주문했는데

소바 국물에 찍어 먹으니면발도 부드러웠고

소바 국물도 맛있어서 만족.

 

덴뿌라 소바는 튀김도 바삭바삭했고

소바도 면뿐만 아니라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었다.

 

텐동은 골고루 다 맛보자는 생각에

스페셜을 시켰는데 튀김이 너무 많았다.

뚜껑에 다 담기지 않아 그릇 추가 ㅎㅎ

 

장어튀김은 잘 못하면 비릴 수가 있는데

비리지도 않고 식감도 좋았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재방문의사는 충분히 있을 정도.

오랜만에 특히 소바를 맛있게 먹은 것 같다.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