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대구

[수성구 카페] - 감각적인 디자인 카페, 카페더시즈(cafe the seeds)

by 은봉이 2021. 7. 19.
반응형
[수성구 카페] - 감각적인 디자인 카페, 카페더시즈(cafe the seeds)

매일 10:30 - 22:00, 월요일 휴무

지인과의 티타임을

가지기 위해 방문한 수성구 범어동 카페

 

'카페더시즈(cafe the seeds)'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차를 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다.

 

차들도 많이 지나가서

주차공간 마련에 조금

힘들었다.

 

다행히 건너편에

주차공간에

자리가 생겨서 주차 완료

 

수제 시럽으로

인공재료 무첨가!

 

나중에 지인에게 들었는데

'청귤 히비스커스 에이드'

이거 맛있다고 한다.

아쉽게도 깜짝 선물로

사러 간 거라... 

'바닐라빈라떼'&'아이스크림라떼'

주문 완료

 

사장님께서

친절히 응대를 해주셨고

음료에 대해 계속 연구하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었다.

 

테이블과 의자, 선반 등

다채로운 색감이

서로 잘 어울려서

전시회에 온듯한 기분이다.

 

좌석은 많지 않지만

수다를 떨기에는

좋은 장소이다.

 

그리고 한쪽에는

텀블러, 에코백 등

소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커피 위에 떡이 올려져 있는 줄 알았다.

알고 보니 아이스크림 ㅎㅎ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스푼도 챙겨주셨다.

 

먹다 보니 알게 되었는데

라떼 안의 얼음이

들어있어서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지 않고

오랫동안

형태 유지가 가능했다.

사장님의 센스!

칭찬해~

 

코코아 분말과

아이스크림이 만나

시원한 티라미슈를

먹는 듯한 기분이다.

 

'아포가토'의 경우

포장이 안 되는 곳도 많은데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도 잘 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

 

맛도 좋지만,

일단 비주얼이

맘에 든다.

 

대구 수성구청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