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순천

[순천맛집] - 새로 생긴 투뿔 한우 소고기 고급 맛집, 부처리한우

by 은봉이 2021. 10. 21.
반응형
[순천맛집] - 새로 생긴 투뿔 한우 소고기 고급 맛집, 부처리한우

 

순천 호수공원 근처

순천농어촌공사 맞은편에 새로 생긴

분위기 좋은 소고기 맛집

'부처리호수'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4:30 - 17:00
전용 주차장 보유

한쪽에는 테슬러 슈퍼차저가 있어

테슬라를 타시는 분들은 더욱 환영할 듯하다.

 

입구를 들어서면 숙성고와 고기를 손질하는 모습이 보인다.

홀에서 식사할 때에는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고르고

별도의 상차림비를 포함하여 식사도 가능.

 

널찍하게 홀이 마련되어 있다.

 

우리는 전화로 예약하여 룸으로 안내받았다.

참고로 룸을 이용할 때에는 최소 300g를 주문해야 한다고 안내받았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와인 쇼케이스를 지나서

프라이빗한 공간이 등장!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서

밑반찬들이 세팅이 되어있다.

 

각종 나물과 김치, 백김치, 새우 및 게장,

토마토 해파리 샐러드가 준비되어있었다.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모두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나물들이 따뜻해지도록 밑에 불을 올려놓아서

익혀가지고 먹기도 하고

김치도 갓 김장한 후의 김치의 맛이어서

밥과 먹어도 맛있었다.

백김치도 아삭하고 새콤하여 입맛을 끌리게 했다.

또한, 새우와 게장!!

새우와 게장 속이 알차고 너무 짜지 않고

달달하게 맛있어서 리필까지 해서 먹었다.

토마토 해파리 샐러드는

소스에 스위트콘이 들어있었는데

겨자와 달달한 스위트콘이 잘 어울렸다.

고기에 찍어 먹을 소스로

왼쪽부터 말돈소금, 녹차가루,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4종류로 구성되어있다.

 

'말돈소금'이란?

영국 말돈지방에서 생산된 소금으로

130년 전통의 영국 왕실의 인증을 받은 소금이다.

유기농 전통방식으로 100% 생산한다.

 

부처리호수 고기 메뉴

부처리호수 고기 메뉴판

다양한 고기와 주류가 있다.

 

우리는 채끝등심 200g, 갈비살 100g 주문 완료

먼저 채끝등심 200g 등장

고기가 예쁘게도 등장한다.

 

간장 위에는 장조림용 고기를 넣어

숯불에 익어져서 맛있는 장조림이 만들어진다.

고기를 장조림용 소스에 찍어도 먹으니 꿀맛

 

고기는 역시 강한 화력에 구워야 맛난다.

마이야르 반응이 예쁘게 나온다.

 

첫 고기는 말돈소금을 올려서 한입!

씹자마자 육즙이 콸콸!

눈이 휘둥그레지게 맛있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이 맛에 소고기를 먹는구나!

갈비살도 야무지게 구워서 씹으니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다.

 

장조림 소스에도 찍어서 먹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마지막 후식 타임.

비빔냉면과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후식까지 맛있다.

 

어떤 식당은 후식이 맛이 없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후식까지 굿굿

된장찌개는 간이 쎄지 않아서

건강에도 좋고 어르신들도 좋아할 듯하다.

 

맛있게 먹고 카운터에 메뉴판을 보니

고기뿐만 아니라 한상차림도 있고,

점심 식사로 육회비빔밥, 냉면, 한우탕 등도

판매를 하여 점심 먹으러 가기에도 좋은 것 같다.

 

직원분들도 과하다 싶을 만큼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식사시간 동안

몸과 마음 모두가 포만감을 느낀 곳이었다.

부모님 모시고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