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순천

[순천맛집] - 순천호수공원 맛집, 하고스(HAGOS)

by 은봉이 2021. 7. 20.
반응형
[순천맛집] - 순천호수공원 맛집, 하고스(HAGOS)

매일 11:20 - 21:30
LAST ORDER : 20:45
순천 호수공원  무료 공영 주차장 이용

방문일시 : 21년 7월 18일
'21년 4월 방문 후, 맛있어서 재방문 후기

 


화장실과 별도로

깔끔한 세면대가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위생 및 청결에

신경을 쓸 수 있어

좋았다.

아기를 위한 의자로 마련되어 있다.

셀프바에는 식기류 커피가 있고

여럿이 와도 앉을 수 있는

탁자도 있다

또한, 창가쪽에는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좌석도 있다.


식전에 마늘빵&피클을 준다.

 

주문한 메뉴는

화이트 리코타 치즈 피자

&

만조 고르곤졸라 크림 파스타

 

파스타의 경우 예상 가능한 맛이었지만

치즈 피자의 경우

'루꼴라'라는 채소와

소스를 함께 얹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빨간 소스는 갈릭 토마토소스

&

하얀 소스는 꿀소스

 

특히 하얀 소스는

고소한 땅콩버터 맛과

달달한 꿀이 어울려져

피자 겉면에 발라 먹으니

맛있었다.

 

하나의 치즈피자로

소스로 여러 맛을 느끼게 되어

만족스러웠다.

 

4월에 먹은

디아볼로 소스 피자

&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는 소스가

개인적인 입맛에는 

약한 것 같았고

피자는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