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서울

[을지로 카페] - 힙한 감성이 가득한 개화기 분위기 카페, 커피한약방

by 은봉이 2023. 7. 16.
반응형
[을지로 카페] - 힙한 감성이 가득한 개화기 분위기 카페, 커피한약방

 

서울 출장 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한

카페

 

'커피한약방'

 

 

평일 10:00 - 22:00
토,일 11:00 - 22:00

 

비 오는 저녁,

좁은 골목 사이의 입구가

감성적이었던 곳.

 

 

 

카페 입구가

무척 예스럽다.

 

 

 

오늘처럼 비 오는 날,

무척 어울리는 카페이다.

 

 

 

내가 좋아하는 원두 중

하나인 에티오피아 시다마 봄베가

있어서 선택의 어려움은 없었다.

 

원두별 특징에 대한

정보가 있어서 원두 선택에

유용했다.

 

 

 

요렇게 브루잉해주시는 중.

 

여기는 바로 옆,

'혜민당'이라는 디저트 가게와 함께 하고 있어서

혜민당에서 커피를 마셔도 된다.

 

참고로 화장실은

혜민당에 위치.

 

 

 

3층은 에어비앤비인 것 같고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 본다.

 

 

2층은 좀 좁은 공간에

테이블들이 있었다.

 

 

 

그에 비해

'혜민당'은 좀 더 개화기

느낌이 물씬 풍겼고

공간도 넓었다.

 

좋아하는 취향에 맞게

자리를 잡으면 될 듯하다.

 

 

우리는

'커피한약방'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 도착.

 

필터커피로

'에티오피아'

'케냐'

'블랜드'

 

'블랜드'의 경우

아이스 주문 시,

눈꽃 얼음이 올려진다.

 

에티오피아 마셨는데

역시 향긋한 향과 산뜻한 산미가

코와 입을 즐겁게 했다.

 

이 정도면

충분히 맛을 잘 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