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순천

[순천맛집] - 호수공원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아보카도앤그린

은봉이 2022. 1. 26. 21:42
반응형
[순천맛집] - 호수공원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아보카도앤그린

 

요즘 몸 건강을 위해

저녁은 밀가루를 피하고자

방문한 샐러드 맛집

'아보카도앤그린'

 

OPEN 10:00 - 21:00
공영주차장 이용

 

누가 봐도 아보카도

샐러드집인 줄 알 정도의

귀여운 샐러드 집

 

마감이 다 될 때쯤 방문하여

손님은 없고

창밖을 보고 있는

귀여운 아보카도 인형만 있어서

편히 매장을 찍었다.

 

매장 크기는

샐러드집치고는

넓었다.

 

입구에서 보았을 때에는

좁아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더 있었다.

 

 

샐러드뿐 아니라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마음에 들었는 점은

 

어떻게 음식이

구성되어 있는지

알기 쉽게 그림으로 표현하여

메뉴를 고르는 데 있어

불편함이 없었다.

 

반응형

 

셀프바에는 물과

피클이 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등장

홀로 창밖을 보고 있는

아보카도에게 합석을 권했는데

흔쾌히 허락했다.

 

수비드 닭가슴살 아보카도

(11.9)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구워진 닭가슴살에

렌틸콩, 구운 사과, 고구마 및 단호박 등

균형 잡힌 건강식이면서

맛까지 있어서 

다이어트에 안성맞춤.

 

양도 많아서

든든하기까지 했다.

 

썬드라이 토마토 치킨 샌드위치

(10.9)

 

호밀빵에 으깬 아보카도를 발라

잘게 잘린 닭가슴살에

말린 토마토와 소스를

얹은 샌드위치이다.

 

으깨진 아보카도와

호밀빵의 조합이

상당히 좋았고

소스 또한 맛있어서

상큼함이 입안에 맴돌았다.

 

흔쾌히 합석을 허락하신

아보카도와 함께해서일까

더욱 맛있는 한 끼를

먹었고 다음에도 샐러드

먹으러 재방문할 예정이다.

 


반응형